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현장 전문가의 잠재 고객 발굴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수면꼬땡 2020. 7. 20. 13:56

본문


현장 전문가의 잠재 고객 발굴 조언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는 것은 비즈니스의 발전에 도움이 될 것이다.


새로운 소비자를 확보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품질 단서 생성일 것이다.


하지만 실제로 물건을 살 소비자를 찾아야 한다.


이러한 리드를 획득하는 방법에 대한 기술을 배우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인센티브는 당신에게 몇 가지 좋은 기회를 줄 수 있다.


무언가를 구매하려는 동기는 당신의 회사를 다른 회사와 분리시킬 수 있다.


고객에게 이 제안을 고수할 다른 이유를 제시하면 더 많은 영업 기회를 창출할 수 있다.




테스트된 방법과 리뷰를 사용하여 더 많은 리드를 만드십시오.


소비자들은 그들의 정보를 줄 가능성이 더 높으며, 당신이 지원 자료를 제공할 때 아마도 당신의 제품을 살 것이다.


당신의 제품을 강화하고 고객 추천서를 여기에 포함시키는 연구와 데이터를 사용하십시오.




프라이버시와 탈퇴에 관한 한 사람들의 요청을 존중하라.


당신이 제공하는 어떤 혜택도 받지 않기로 결정했거나 선택하지 않은 사람들은 후속 조치를 받아서는 안 된다.


당신은 그들의 사생활을 존중해야 하지만, 또한 그들에게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 않다.




당신의 사업과 관련된 흥미진진한 사건들이 당신 근처에서 일어나고 있는가? 예를 들어 부동산을 다루면 결혼식이 다가오는가? 예를 들어, 신혼부부는 집을 사고 싶어할 수도 있다.


당신의 지역에 어떤 행사가 오고 있는지 알아보려면 신문의 행사 일정을 확인해 보십시오.




가능하다면 지역 사업주들을 대상으로 프레젠테이션을 하는 것을 생각해 보라.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개인 조직가라면 당신은 당신의 사무실을 조직적으로 유지하는 요령과 요령을 알려줄 수 있다.


요가 강사들은 하루 종일 빠르게 할 수 있는 쉬운 스트레칭에 대한 팁을 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특정 분야의 전문가라면, 여러분의 지역 사회의 다른 전문가들과 여러분의 통찰력과 지식을 공유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아라.




리드를 수집하기 위해 어떤 키워드를 사용할지 생각할 때 긴꼬리 키워드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당신은 그것들을 적게 사용하기를 원하지만, 그들은 신중하게 선택했을 때 실질적인 결과를 낼 수 있다.


결국 몇 번의 변화 후에,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 잘 맞는 것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인터넷에서 리드 그룹을 찾고 해당 서비스를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사업에 엄청난 자원이 될 수 있다.


피오리아에 있는 밥은 캐롤라인의 병충해 문제를 도와줄 수 없지만, 그는 당신이 할 수 있도록 당신의 이름과 번호를 그녀에게 제공할 수 있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다.




비즈니스 블로그를 실행할 때는 항상 구독을 검색하십시오.


구독은 독자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고 당신이 공유하는 것을 공유하도록 상기시킬 수 있는 것이다.


이를 통해 리드를 다시 읽어보십시오.


기업용 블로그는 웹 사이트의 디지털 존재를 촉진하는 효과적인 방법이며 유용한 잠재 고객 발굴 전략이다.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를 검토하고 영업 활용 방안이 명확한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무엇을 팔든 소비자들은 그것을 구입하기 위해 어디로 가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명확한 문구를 사용하고, 고객이 탐색할 수 있도록 페이지가 복잡해지는 것을 피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옆에 있지 않으면 웹사이트에서 많은 단서들을 얻을 수 없을 것이다.


트위터에서 페이스북에 이르기까지, 이러한 것들을 사용하여 더 많은 단서를 얻을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좋다.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실패하는지를 주시하면서 다양한 캠페인을 반드시 이용하도록 하라.




이제 당신은 리드 생성이 얼마나 중요한지 완전히 알게 되었다.


단서만 찾을 게 아니라 질 좋은 단서만 찾아야 한다.


나쁜 단서들의 희생양이 되고 싶지 않고, 좋은 단서들을 생산하는 올바른 회사를 찾는 것이 사업을 창출하는 좋은 방법이다.


무엇이 품질의 리드를 만드는지를 알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그것들을 얻는 방법을 잘 알고 있어야 한다.